빗썸 비트코인 5만원 상품권 이벤트(상품권 코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서 ‘비트코인 상품권 선물하기’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대상은 빗썸에 NH 농협은행 계좌를 연결한 적이 없는 분들입니다. 참여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은 이벤트 기간 내에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빗썸 비트코인 5만원 혜택을 받으세요.

빗썸 비트코인 5만원 상품권 선물받기

빗썸_비트코인_5만원_상품권_이벤트
빗썸 비트코인 상품권 이벤트

-코드 등록방법 : 빗썸 앱에서 오른쪽 아래 더보기 선택 -> 고객센터 -> 이벤트 쿠폰에서 하시면 됩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상품권 코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bithumb.onelink.me/KdzS/3uv8zc0ahttps://bithumb.onelink.me/KdzS/3uv8zc0a

– 코드 유효 기간 : 4/28(일) 까지

– 이벤트 기간 : 4/11(목) ~ 4/21(일) 

– 대상 및 혜택
  ㄴ 친구 : 4/10(수)까지 빗썸에서 NH 농협은행 계좌를 연결한 적이 없는 친구에게, 비트코인 상품권 5만원 (인원 수 제한 없이 선물 가능)
  ㄴ 본인 : 기간 내 아래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NH 농협은행 계좌를 최초 연결한 친구 1인당 1만원 비트코인 상품권 (최대 20만원까지)

– 참여방법
  Step1. 아래 버튼 통해 비트코인 5만원 상품권 코드 신청
  Step2. 익영업일에 카톡으로 상품권 코드 수신
  Step3. 상품권 코드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코드 등록 

– 본인 혜택 지급일 : 5/16(목)

NH 농협은행 계좌가 없는 분들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하시어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시면 됩니다. 예산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도 있으니 먼저 빗썸에서 상품권 코드를 등록하고 계좌연결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상품권 등록 유의사항

아래 이벤트 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아래 조건이 완료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급 시점까지 해당 조건이 유지되어야 혜택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참여(‘본인’ 상품권 코드 신청하기 및 ‘친구’가 상품권 코드 입력) 시, 이벤트 유의사항(혜택 소멸 및 관련 안내 메시지 발송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어 지급보류/소멸예정/지급완료안내 등의 안내성 메시지가 카카오톡으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 지급 안내를 위한 핸드폰 번호 업데이트 (바로가기)가 필요하며 핸드폰 번호를 업데이트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등 일체의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습니다.
– ‘본인’ 상품권 코드 신청 완료 후, 비트코인 상품권 코드는 영업일 기준 다음날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NH 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또는 빗썸 카톡 채널을 추가하지 않을 경우, 비트코인 상품권 코드가 미전송 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상품권 코드를 본인이 직접 등록할 경우, 혜택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지급되는 혜택은 비트코인으로 지급되나 조기 소진 시, 빗썸캐시로 지급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지급 시 전일 종가 기준 환산하여 소수점 8자리까지 지급, 이하 절삭)
– 지급받은 혜택은 매매 후 출금 가능합니다.
– 비정상적이고 불공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였을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이벤트에 참여자(‘본인’ 및 ‘친구’ 모두)는 4월 첫가입 이벤트 대상자에서는 무조건 제외 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가상자산은 고위험 상품으로써 투자금의 전부 또는 일부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Share on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