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 기프티콘 판매방법(feat. 팔라고)

은행 증권사 카드사 등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여러 가지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프티콘은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필요 없다면 판매해서 현금화해야합니다. 오늘은 팔라고 어플을 통해서 미사용 기프티콘 판매방법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라고 어플 설치 및 회원가입

앱 스토어에서 팔라고 검색해서 앱을 설치합니다. 앱 실행 후 간단한 회원가입 본인인증을 거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플레이 스토어 팔라고 설치화면으로 접속합니다.

팔라고_메인화면
팔라고 메인화면

메인 화면에 들어오면 오른쪽 아래 나의메뉴에 들어가서 판매대금 인출에 필요한 본인명의 계좌번호를 등록합니다.

팔라고 미사용 기프티콘 판매방법 판매글 올리기

팔라고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 +를 누르고 장터에 ‘팝니다’ 작성을 선택합니다.

판매할 브랜드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팔라고_판매작성

다음을 누르고 상품권 이름을 적습니다. (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다음으로 넘어가면 상품유형 소비자가 판매가 상품설명 쿠폰사진 검색태그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상품권에 맞게 작성하시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상품이 장터에 올라갑니다.

팔라고_판매작성

미사용 기프티콘 판매 주의사항

판매 글을 작성하기 전에 같은 상품이 얼마에 거래되고 있는지 검색 후 가격을 정하기를 추천합니다. 통상 거래되는 가격보다 높게 올리면 판매가 안 될 수 있으니까요. 조금이라도 싸게 올리면 판매가 잘 됩니다.

상품이 판매되면 팔라고 마일리지로 대금이 들어옵니다.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해야 거래가 완료되고 마일리지가 들어옵니다. 구매확정을 하지 않아도 3일 후 자동 구매확정 되면서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구매확정을 안 누르더라도 걱정하지 말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간혹 상품을 판매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프티콘으나 상품권 특성상 핀번호가 노출되면 환불이 불가하다는 점을 상품 설명란에 기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핀 번호 오류등 문제가 있으면 환불해줘야 합니다.

팔라고 미사용 기프티콘 판매방법 현금 인출하기

메인화면 위쪽에 출금을 누르면 인증을 한번 거치고 출금화면이 나옵니다. 출금 계좌가 아직 등록되지 않았다면 등록하시고 출금할 금액을 입력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팔라고_출금

출금하기 3회 이후로는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한 번에 모아서 출금해야 수수료가 절약됩니다. 화면 아래 이용시간 및 수수료를 참고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팔라고 유용한 기능

팔라고에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을 8%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상태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쉽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해피머니가 많이 풀리는 달이면 예산이 빨리 소진되어 마감되므로 서둘러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팔라고를 이용한 미사용 기프티콘 판매방법 을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Share on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