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 거치대 추천 3가지

jrnt

요즘에는 차량용 네비게이션으로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차량용으로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는데요. 무선충전 기능까지 더해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의 맥세이프 기능에 무선충전 까지 가능한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 거치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에는 무선충전 기능이 속도도 느리고 발열도 심해서 잘 사용하지 않았지만 요즘은 고속 충전도 가능해지고 맥세이프 기능까지 더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 겸 충전기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 선택 고려사항

iphone-magsafe

애플의 악세서리 제품들은 호환성이 조금 까다롭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들은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든가 고속충전이 불가능 하든가 하는 문제점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맥세이프 충전기를 고를 때도 고속충전이 가능한 인증된 제품인지 자석이 강력해서 흔들림에 떨어지지는 않는지 등을 고려해야합니다.

또한 시거잭 아답터의 스팩도 확인해야합니다. 보통 패키지에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와 케이블만 포함되어 있고 아답터는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저렴한 제품보다는 고속충전 기능이 있는 시거잭 아답터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용 거치대 거치방식

belkin-clip

차량용 거치대는 거치하는 방식에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클립식 : 송풍구에 집게나 핀으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쉽게 부착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흡착식 : 유리나 대쉬보드에 흡착 고무패드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접착력이 약해지고 더운 여름에는 흡착력이 더욱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접착식 : 강력 접착제 테이프 등으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강력하게 고정할 수는 있지만 한 번 장착하면 위치 변경이 어렵습니다.

이렇게 방식에 따라서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방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애플 제품에 잘 호환되고 인증받은 차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맥세이프 충전거치대를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 거치대 추천 3가지

벨킨 부스트업 맥세이프 마그네틱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차량용-맥세이프-충전기-belkin-magsafe

벨킨 또는 애플 정품 20W 이상 충전기를 사용할 때 맥세이프 애니메이션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고속 무선충전 지원 – 고속 충전을 위해 20W 이상 차량용 충전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통풍구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견고하게 설계되어 있고 항상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합니다.

AC어댑터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맥도도 차량용 맥세이프 냉각쿨링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차량용-맥세이프-충전기-mcdodo

안정적인 거치와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송풍구 와 대시보드 원하는 곳에 거칠할 수 있도록 셋트로 구성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냉각팬이 탑재되어 있어서 강력한 쿨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하 좌우는 물론, 360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로랜텍 차량용 맥세이프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 RM-15

차량용-맥세이프-충전기-rorentech

아이폰 뿐만 아니라 삼성 겔럭시도 거치할 수 있는 맥세이프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입니다.

고속충전 지원 모든 아이폰 기종에 카메라 간섭 없이 이용가능

송풍구 거치방식 완벽거치 차량과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은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차량에 손상이 없고, 하단 받침으로 더욱 견고한 거치가 가능합니다. 대시보드에 부착할 수 있는 부착형 거치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와 함께 사용시 최대 15W 출력으로, 아이폰 겔럭시 모두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겔럭시의 경우 맥세이프 호환 케이스를 사용하거나 동봉된 마그네틱 링을 부착 후 사용가능합니다.

본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제휴광고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Share on kakaotalk